지금까지 잘 사용하던 우퍼스피커가 고장이나고 스피커를 구입을 위해 처음엔 아이팟나노를 
컴퓨터 USB로 충전하는게 번거롭다는 생각과 방에서 오디오처럼 사용하려는 생각으로
큰 마음을 먹고 아이팟이 도크가 되는 스피커를 구입하려고 마음 먹었습니다. 

 하지만 마땅히 스피커를 놓을 공간이 없어서 고민을 하다가 아이팟의 충전은 안되지만 
스피커를 놓을 공간이 거의 없는 제 책상에 유용하면서 가격까지 저렴한 FS-S5를 발견하고
구입후 포스팅해봤습니다.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실용적인 스피커, FS-S5

특이한 모양의 길쭉한 스피커

- 가로 긴 모양으로 두개의 스피커가 붙어있어 빈공간을 활용하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 특히 LCD 모니터 하단에 놓으면 공간활용에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기능

- 스피커와 Audio Out기능

Audio Out단자는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컴퓨터에 직접연결하지 않고 스피커를 통해서
연결할수 있는 단자로 저가의 스피커에서도 쉽게 볼수 있지만 마이크 단자까지 있어서
케이스전면에 마이크단자가 없는분들에게는 유용하게 사용될것 같습니다.


FS-S5, 음질 

 예전에 사용하던 우퍼스피커의 경우는 조금만 소리를 높여도 시끄러워져서 중저음은 강했지만
음역(?)대가 좁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FS-S5의 경우는 일반스피커처럼 작은소리부터 큰소리까지
폭넓게 볼륨조절을 할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볼륨을 많이 올리면 가끔 갈라지는 소리가 들리기기 때문에 좋다고 할수도 없어서
결론은 나쁜것도 좋은것도 아닌 딱 제값을 하는 음질이였던것 같습니다.  
 

설치 방법

- 컴퓨터뒤에 오디오와 마이크 단자에 색깔에 맞게 연결해주시면됩니다.

설치된 모습

단점

- 내구성이 약함. 구입한지 2달째인데 떨어뜨렸을때 이어폰연결단자가 케이스 안으로 빠져버림.
- 오디오인 단자가 없음.


후기

 좋은 음질을 기대하시는분들에게는 추천 해드리긴 어렵지만 책상공간이 좁아서 스피커를
놓을자리가 마땅히 없으신분들에게는 적극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괜찮은 아이템인것 같아요 !!

    2010.12.19 15:50 [ ADDR : EDIT/ DEL : REPLY ]
  3. 헐~!
    이런 기막힌 디자인의 스피커가 익었다니...ㅎㅎㅎ

    2010.12.19 16: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오 모니터 바로 아래다가.. 위치 선정 최곤데요? 저도 지금 우퍼스피커를 쓰고 있는데 저런 위치에 놓을 수 있는 스피커 거든요.. 근데..우퍼스피커는 왜 자주 고장날까요.. 1년도 못가는듯 싶어요 ㅠㅠ 우..

    2010.12.19 17: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딱 모니터 아래에 들어가는군요 ㅎㅎㅎ

    2010.12.19 17: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호오~ 좋은데요....!!!
    전 오디오랑 컴퓨터랑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자리를 많이 차지 하네요...ㅋㅋ

    2010.12.19 18: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그렇죠?
    스피커도 자리를 많이 차지해요.
    그 아래 나무 박스가 더 탐나는데요.
    스피커가 아니더라도 그 안에 자판기 넣어두면 책상이 깔끔하게 정리될 것 같아요.

    2010.12.19 19:28 [ ADDR : EDIT/ DEL : REPLY ]
  8. 오후~ 예전 일체형 컴퓨터모니터가 생각나는
    스피커인데요~ㅎㅎ

    2010.12.19 20:06 [ ADDR : EDIT/ DEL : REPLY ]
  9. 얼마전까지 고급형 스피커를 사용하다가 공간활용 문제 때문에 공간을 덜 차지하는 저렴한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에 비해 음질이 떨어지기는 하지만 나름대로 잘 쓰고 있습니다. 부족한 공간 때문에 고민 된다면 공간활용도가 뛰어난 제품을 선택하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2010.12.19 21:28 [ ADDR : EDIT/ DEL : REPLY ]
  10. 전 컴퓨터는 바꿨는데 스피커는 예전꺼 그대로네요 ㅎㅎ;;
    음질에 그렇게 민감한 편은 아니지만 홈시어터 시스템을 꾸미고 싶습니다;(게임할 떄 쓸라고요-0-)

    2010.12.20 01:01 [ ADDR : EDIT/ DEL : REPLY ]
  11. 아 그렇군요 좁은분들은 좀 참고가 되겟네요 ㅎㅎ^
    어젠 쉬느라겅 ㅎㅎ^

    2010.12.20 06: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저도 이제품 눈여겨 보고 있었어요.
    뭐든지 공간효율이 좋아야 전 좋더군요.
    스피커 음질및 가성비 평가가 상당히 좋은 스키퍼를 세컨컴에 달아놓았는데
    대략 6만원정도 하는 그 스피커 참 괜찮고 다 맘에 들지만
    첨 받아 보았을때 생각보다 큰 덩치에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도 공간효유이 좋지 못해서
    메인컴으로 옮겨 사용하지 못하고 있네요.

    2010.12.20 09: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우와. 정말 공간 활용성이 좋네요.

    2010.12.20 09: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정말 공간을 차지하지않는 멋진 스피커네요~

    2010.12.20 09: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스피커가 신기하네요~
    가로로~길게 되어 있어서 정말 공간을 별로 찾이 하지 않을 듯 합니다.^^
    디자인도 깔끔하니 ~ 이쁘네요~

    2010.12.20 11:51 [ ADDR : EDIT/ DEL : REPLY ]
  16. 혹시 리뷰글인가요? ㅎㅎ

    2010.12.20 12: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스피커구매할려는1인

    안녕하세요. 제품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안그래도 최근에 이런 스피커바 사려고 보는데 하나같이 뒷면 모습이 안나와 답답했었습니다.

    특히나 멀티기기 이용하려다보면 오디오 인 단자가 필수인데 이 제품은 없나보네요.

    정말 소중한 정보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2011.06.14 12:35 [ ADDR : EDIT/ DEL : REPLY ]
  18. 정말로 게시물 이득 간주 . 공개

    2011.12.17 08:53 [ ADDR : EDIT/ DEL : REPLY ]
  19. 부동산 나는 후회 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보통 !

    2011.12.20 12:10 [ ADDR : EDIT/ DEL : REPLY ]
  20. 내가 좋아하는 정말로 웹사이트 매우 발견 ! 공개

    2012.01.25 03:45 [ ADDR : EDIT/ DEL : REPLY ]
  21. 我不认为自己是一个大思想家,但您的文章引发了我的思维过程。感谢您的精彩内容。我真正体会到它。

    2012.07.26 15:37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