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2010년 4월 6일 부터 5월 6일
  
 목표? 78kg
음식조절과 운동자세에 신경써주자.
음식조절에 신경쓰자( 라면, 배달음식, 샌드위치,피자등 금지 )
기본적인 7개의 운동을 매일 정확한 자세로 4세트씩(15회)로 매일해주자
(가슴,등,하체/,이두,삼두,어깨,복부)
덤벨무게는 큰근육 10kg/그외는 6kg


운동부위 운동이름 반복횟수 세트 운동하는법
준비운동 스트레칭 보러가기
가슴 덤벨벤치(체스터)프레스 15 4 보러가기
데드리프트 15 4 보러가기
하체 덤벨스쿼드
15 4 보러가기
어깨 덤벨 오버헤드 프레스
15 4 보러가기
이두 덤벨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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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두 오버헤드 덤벨 익스텐션
15 4 보러가기
유산소운동 조깅
30분~40분 보러가기
보조운동 샌드백치기 한손당 50번 6
복부 크런치
20 4 보러가기
정리운동 스트레칭 보러가기


- 전근육을 운동할때 운동순서는 큰근육(대퇴,등,가슴) -> 작은근육
(큰근육운동후 힘이 부족하기때문에 이두랑 삼두는 가볍게 한팔씩 자세신경쓰며 운동하기)
- 운동종류가 많아져서 다이어리 칸을 더 늘림 
- 운동 다이어리 만들기 보러가기 (클릭)
입안염증에 1달동안 운동한다고 고생했다는 자축으로  탕수육,라면,콜라 맘껏 먹고 슬럼프중;;
- 블로그 디자인바꾸는것 포스팅한다고 4.5일까지 쉼
- 4.6일부터 시작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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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감사합니다

    2012.09.22 16: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공유 아주 좋아, 감사합니다

    2013.01.03 17: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