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방법
1. 바닥에 누워 다리를 90도 각도로 굽히거나, 벤치 위에 올려 놓는다. 
2. 손은 가슴에 모으거나 머리 뒤를 가볍게 감싼다. 
3. 천천히 복부의 힘을 이용하여 상체를 들어올린다. 
4. 정점 수축시 잠시 멈춘 후 천천히 시작자세로 돌아간다. 




효과
 상복부


주의 및 참고사항
  • 엉덩이를 들거나, 허리의 힘으로 동작을 해서는 안됩니다.
  • 운동할때 복부에 집중해서 해줘야 효과가 좋다.
  • 운동프로그램 마지막부분에 탄수화물이 많이 고갈되고 해줘야 효과가 제일 좋다.

출처 : 다음 몸짱만들기 카페 http://cafe.daum.net/1004vic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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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2.09.22 12:13 [ ADDR : EDIT/ DEL : REPLY ]
  2. 감사합니다

    2012.09.22 16:55 [ ADDR : EDIT/ DEL : REPLY ]
  3. 전 아직도 비활성화가 안풀려서 애드센스 아예 접었습니다. ㅜㅜ

    2012.10.10 15:14 [ ADDR : EDIT/ DEL : REPLY ]
  4. This distinctive serial number is located on the inside case of the watch between the lugs below the 6 o’clock end of the watch.

    2012.10.10 16:02 [ ADDR : EDIT/ DEL : REPLY ]
  5. 엮인글 주소를 복사하지 못했습니다

    2012.11.17 11:07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