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리 트리플x 다이어트 식단을 하시기전 1~2개월은 올바른 식습관을 기른후에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준비없이 숀리 트리플x 다이어트 식단을 해버리면 쉽게 요요가 생기기 쉽기때문에 어느정도 준비과정을 거치시고 본격적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짜서 실천하는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식단과 함께 운동을 병행하면 더 효과가 좋습니다.

 ■ 올바른 식습관

1. 아침식사 꼭 챙겨먹기
2. 식사시간을 규칙적으로 정량으로 먹기(하루4~5시간 간격) 
3. 저녁은 소식하고 자기 3~4시간전에 할것. 
4. 공복감이 오지 않게 물을 자주 마셔줄것.
   (식사전후 30분정도,하루 1.5~1.8L)
5. 가공식품, 기름진 음식, 밀가루 음식을 줄일것. 
6. 술과 커피, 청량음료 등도 최대한 피할것

7. 되도록 싱겁게 먹을것.





- 단백질 :
닭가슴살, 두부, 달걀 흰자, 소고기, 참치, 연어 등
- 탄수화물 : 고구마, 감자, 단호박, 잡곡밥, 통밀빵 등
- 지방 : 소금끼 설탕끼 전혀없는 땅콩, 아몬드, 호두등의 견과류
- 기타 야채 : 버섯, 방울토마토, 오이, 당근, 브로콜리, 각종야채, 제철과일등
- 음료 : 무지방우유, 오렌지쥬스


배포용으로는 사용금지이며 개인적으로 인쇄용으로 보실분들을 위해 한글파일로 만들어봤습니다.




숀리의 다이어트 식단1
아침 현미밥반공기, 계란야채스크램블, 사과 반쪽
점심 고구마 중간 크기 1개, 닭가슴살 100g(한쪽정도), 방울토마토 한주먹
오후간식 참치 반캔과 양상치와 파프리카 이용해서 만든 샐러드, 사과 반쪽
저녁 소고기120g,브로콜리
늦은간식 따뜻한 무지방 우유 한잔
정말 배고플떈 방울 토마토 한주먹,소금끼,설탕끼 전혀없는 견과류 반주먹먹기

- 계란야채스크램블 비율은 흰자3개,노른자1개가 좋다.
- 계란요리가 맛이 느끼하면 후추나 칠리소스를 넣어도되지만 소금간은 절대 금지 
현미밥대신 고구마 100g으로 대처해도됨,
- 고구마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굽기 보러가기 (
클릭)
- 닭가슴살 요리할 때 마늘가루, 후추가루,이용해도 됨

- 소고기가 느끼하시면 피클이나 오리엔탈 칠리 소스로 간을 해도 좋음
- 오후간식과 저녁간식은 바꿔먹어도 상관없음
- 김치도 조금씩 먹어도 괜찮음
- 조리는 삶기,찌기,굽기로만 하고 추가적인 간은 금지

 


숀리 다이어트식단2 : 트리플x 식단
아침 콩나물
샐러드
잡곡밥 2/3,
밑반찬조금
해초샐러드 메추리알
샐러드
삼색파스타
샐러드
버섯구이
샐러드
도토리묵
샐러드
점심 닭가슴살
야채
또띠아
먹고싶은음식
닭가슴살
볶음밥
닭가슴살
야채
믹싱볼
닭야채
무쌈말이
두부치킨
볶음
닭가슴살
샌드위치
저녁 소고기
야채볶음
샐러드류 소고기
샤브샤브
닭가슴살
유부찜
닭가슴살
볶음
닭가슴살
꼬치구이
오징어
야채볶음
아침 새우구이
샐러드
잡곡밥 2/3,
밑반찬조금

허브훈재
샐러드
칠리구이
샐러드
닭가슴살
냉채
천사채
샐러드
곤약
샐러드
점심 부추잡채 먹고싶은음식
닭가슴살단
호박크레페
곤약야채
볶음
버섯야채
볶음
닭가슴살
버거
참치닭
가슴살
볶음밥
저녁 닭가슴살
만두
샐러드류
닭가슴살
감자볶음
닭가슴살
계란찜
닭야채
월남쌈
닭가슴살
카레
닭가슴살
야채
스테이크

- 샐러드에 드래싱은 포함되지 않는다.
- 하루섭취 카롤리는 1200~1800kal로 개인에 따라 맞춘다.
- 월요일점심은 먹고싶은걸 먹고 아침,저녁은 저칼로리로 섭취하여 다이어트 스트레스를 줄인다. 
- 곤약 보러가기 (클릭)
- 천사채 보러가기 (클릭)

출처 : SBS스타킹게시판 숀리의 트리플x식단,숀리의 게시물, 기타 헬스 타이어트자료를 참고해서 정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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